디유해!

디자인 유어 해피니스™는 블룸컴퍼니에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을 위한 소셜 해피니스 캠페인입니다.

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캠페인 확산을 위해 퍼실리테이션 과정을 열고 있습니다.

기업에서 HR을 하시는 분, 청소년 / 성인 상담을 하시는 분들, 긍정심리학을 전공하신 분, 사회적 기업에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만들고 계신분, 제조공장에서 근무하시는 분, 학교 선생님 등

따뜻하고 진정성있는 분들과 함께 한 디자인 유어 해피니스™ FT 2기 과정을 함께 하였습니다.

 

참여해주신 분들은 이렇게 이야기 주셨습니다.

“가이드북이 세심하게 만들어져 있어 읽어만 봐도 잘 알 것 같아요~ 감사합니다. 함께 나눔 잘 하겠습니다.”

“이런 과정을 165,000원에 오픈하신게 신기합니다. 개발 과정에서 정말 많은 노력이 들어갔을 것 같습니다. 참 좋았습니다.

전체적 프로그램 완성도가 높아서 매우 만족했습니다.”

“좋은점은 더 없이 좋았다는 점, 22년간 직장생활하며 늘 행복을 갈구했으나 어디서 어떻게 무엇을 왜 누구와 함께 해야 행복할 수 있는지 고민할 여유가 없었습니다. 이제 구체적으로 알게 되어 실천하고 이웃과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.”

다양한 분들이 여러 곳에서 디유해의 꽃을 피워가시길 응원합니다!

 

 

앞으로의 ‘디자인 유어 해피니스™ 워크숍 퍼실리테이션 과정’이 궁금하시면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거나 ask@bloomhappiness.com으로 문의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