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유해~ 🙂

3월20일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? 바로 세계 행복의 날입니다 🙂 이런 날 블룸컴퍼니가 가만히 있을 수 없죠.

그래서 디자인 유어 해피니스™ 캠페인을 FT과정이 아닌 일반인, 그 중에서도 이번에는 2030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.

 

“디유해~😊”
처음에는 어색하던 디자인 유어 해피니스™만의 인사말도 자꾸 하다보니 어느새 입에 붙어 자연스러워졌습니다.

세계행복의 날을 맞아 진행한 디자인 유어 해피니스™ 캠페인에서는 일상에서의 작고 큰 행복의 요소들을 발견해 인지하고 구체화시켜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디자인 유어 해피니스™에 참여한 참가자분들이 이렇게 이야기 해주셨습니다.

 

“디유해~ 나의 행복을 디자인 해보는 시간! 은은한 따뜻함이 묻어나는 순간 순간이었습니다.”

“뜻밖의 행복을 얻어가네요 🙂 Design Your Happiness. 한 말처럼 저만의 행복을 그려나가겠습니다. “

“‘행복’라는 말을 들었을 때는 너무 거창해서 무엇을 떠올려야 하는지도 몰랐어요. 하지만 2시간의 과정을 함께 하다 보니 행복은 멀리있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요.”

 

디유해를 통해 일상에서의 행복을 풍성하게 경험하시는 청춘들이 되시길 응원합니다!

 

디자인 유어 해피니스™는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디자인 할 수 있도록 세계 행복의 날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6월15일에는 FT과정으로 진행이 됩니다.

캠페인 확산을 위해 블룸컴퍼니에서 개발한 교구와 질문세트를 활용해 자유롭게 워크숍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거나 ask@bloomhappiness.com으로 문의해주세요.